티스토리 뷰

반응형

허위매물이라는 것은 말 그대로 미끼죠. 흔히 이야기하는 낚시질인데요, 전세 월세 매매 이런 것 알아보다보면 가장 짜증 나는 것이 바로 이런 허위매물을 전면에 내놓고 시작을 한다는거죠. 그러면 소비자 입장에서는 시간낭비 뿐만 아니라 실망감까지 들게 되는데요, 도봉구 전세 도봉구 월세 알아볼 때 허위매물없이 이렇게도 찾아보세요.

 

예전에는 전세 월세 매매 이런 물건들 찾으려고 하면 내가 원하는 지역의 부동산 몇군데 돌아보곤 해야했었죠. 하지만 요즘에는 다들 아시다시피 워낙 매물 정보들이 온라인 상으로 많이 있기 때문에 굳이 오프라인으로 발품 팔 이유는 없거든요. 다만 온라인상으로 발품을 팔 때 허위매물만 조심을 하면 되죠.

 

허위매물 걱정없이 부동산 매물 찾으려면 그냥 온라인상에 있는 물건을 클릭해서 보는 것이 아니라 내가 원하는 조건을 먼저 입력을 한 후에 거기에 맞는 물건을 찾거나 아니면 공인중개사를 매칭해서 상담을 받는 것이 가장 정확하거든요. 그런면에서 오즈의집이라는 부동산 어플, 부동산 중개 사이트가 참 좋아요. 

 

허위매물 없는 맞춤중개라는 컨셉으로 오픈이 된 사이트인데요, 당연히 회원가입이나 수수료, 상담료 이런 것 일절 없어요. 어차피 내가 필요한 조건을 입력해서 그 조건에 최대한 맞춰줄 수 있는 중개 전문가를 찾아주는 사이트이니까 말이에요. 사이트의 인터페이스도 간단하고, 접속도 편리해서 추천하고 싶은 방법이에요.

 

여기는 정말 간편해요.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만 있으면 되거든요. 바로 회원가입 없이 접속을 해서는 전세, 월세, 매매 카테고리 선택을 하고 희망 지역 및 역세권, 애완동물, 대중교통 등등 내가 원하는 조건을 최대한 클릭해서 입력을 해요. 1~2분도 안 걸려요. 그러면 이후 그 조건을 최대한 충족시켜 줄 수 있는 매물을 가진 공인중개사와 매칭이 되거든요. 그러니 허위매물걱정없이 알아볼 수 있어서 좋아욜. 아래 링크 걸어놓을께요. 도봉구 전세 월세 매매 알아보시면 이용해보세요.

 

오즈의집 바로가기 클릭 ◀

 

 

 

 

이 사이트를 이용하는 주된 목적은 최대한 내가 원하는 조건의 매물을 찾기 위한 것이거든요. 허위매물없이 찾을 수 있으니까 시간절약, 경비절약이 되는 셈이죠. 부동산 매물 찾을 때 한두가지 어플이나 사이트 이용하는 것이 아니겠지만 이 사이트도 포함해서 알아본다면 보다 내가 원하는 조건의 매물을 찾기가 쉬운 것 같아요.

 

내가 원하는 조건의 매물을 100% 맞춰서 찾기는 힘들죠. 하지만 최대한 내가 원하는 조건에 맞추어서 전세 월세 물건 찾아보기 좋은 사이트인 것은 분명한 것 같아요. 도봉구 전세 월세 찾으실 때 다른 여러가지 방법도 이용을 해보지만 오즈의집도 한번 이용해보세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거에요.

 

 

서울경기전월세
부동산어플추천
간편하게접속해
조건입력후상담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