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정갈한 한끼의 식사는 기분을 좋게 만들어요. 평일 저녁에 방문한 곳이에요. 퇴근하고 갔기 때문에 배가 무척이나 고프더라고요. 팔공산 한끼하기 좋은 식당이에요. 식당의 이름이 정식당이에요. 깔끔한 한끼, 정갈한 한상을 받을 수 있는 곳이에요. 여기서 맛있는 육회비빔밥 먹었어요. 팔공산 육회비빔밥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밥도 잘 하고 육회도 맛있고 반찬도 하나같이 정갈해요.

 

 

한끼의 잘 차려진 밥상은 행복을 안겨주거든요. 그런 행복이 있는 식당이 정식당이에요. 팔공산에 있는 밥집이에요. 규모도 꽤 큰 곳이에요. 여기는 특히 육회비빔밥을 잘 하는 곳이에요. 대구에서도 아마 육회비빔밥하면 이 식당 어디 내 놓아도 빠지 않을 거에요. 육회비빔밥 전문 식당이거든요. 

 

 

대구 팔공산 자락에 있는 정식당이에요. 육회비빔밥을 전문으로 한다고해서 규모가 작을 것이라고 생각하면 오산이에요. 규모가 상당히 큰 식당이에요. 주차장도 굉장히 넓어요. 위 보이는 주차장 이외에도 밑에 더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 하지 않아도 되는 곳이에요. 상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보세요.

 

 

 

식당의 규모가 꽤 있는 곳이에요. 1층과 2층 모두 식당이에요. 거기다가 정원도 있어서 밖에서 커피 한잔하기도 좋아요. 여기는 믹스커피가 무료로 제공이 되거든요. 식사 후에는 커피 한잔 뽑아서 야외에서 커피 한잔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실내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서 가족모임, 각종 모임을 하기에도 좋고 팔공산 드라이브 왔다가 데이트 맛집으로도 아주 좋은 식당이에요.

 

 

이번에 육회비빔밥 먹었어요. 돌솥육회비빔밥 먹었어요. 일반 육회비빔밥 13,000원이에요. 여기에 1천원만 더하면 돌솥육회비빔밥 먹을 수 있어요. 이왕 먹는 것 돌솥육회비빔밥이 더 좋겠더라고요. 여기에다가 이 식당은 냉면과 만두를 잘 해요. 가족들 여럿이 간다면 냉면, 육회비빔밥, 만두 등을 모두 주문해서 같이 나눠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정말 깔끔하게 차려져서 나와요. 이번에 돌솥육회비빔밥으로 먹었는데요, 돌솥육회비빔밥이라는 것이 뜨거운 돌솥에다가 밥과 함께 다양한 야채들이 담겨져 나오거든요. 다채로운 야채들이 나와서 좋더라고요. 거기다가 달걀도 하나 올려져서 나와요. 육회는 별도로 나오더라고요. 이 부분도 마음에 들었어요. 육회를 처음부터 올려서 나오면 뜨거운 돌솥때문에 영향을 미칠 수 있거든요.

 

 

 

이렇게 육회가 별도로 나와요.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또한 취향에 따라서 다 넣어도 좋고 아니면 조금은 그냥 먹고 나머지는 모두 비빔밥에 넣어서 먹어도 좋더라고요. 돌솥육회비빔밥 이 식당에서 드세요. 정말 신선하면서도 맛있어요. 팔공산 육회비빔밥 뿐만 아니라 대구 육회비빔밥 맛집으로도 추천하고 싶은 정갈한 식당이에요.

 

 

"음식을 무료로 먹고 나서

주관적으로 적은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