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자친구 선물 추천

예쁜가방 신지카토 샀어요.

 

 

오랜만에 여자친구한테 선물을 했네요. 참 여자친구한테 뭘 선물할까 늘 고민이죠. 그래서 선물할때마다 인터넷 검색을 많이 이용하는데요, 제 여자친구는 핑크색 넘 좋아해요. 그러다가 눈에 딱 걸린 제품이 하나 있었는데요, 바로 신지가토 아이리스 이지월렛

 

 

 

연한 핑크색에 진한 핑크색이 잘 어우러진 핑크색 매니아를 위한 지갑 미니백이에요. 디자인도 무난하고 깔끔하고, 손지갑으로 어깨에 매는 미니백으로도 참 좋을 것 같았어요. 가격은 3만원대니까 받는 사람이나 주는 사람도 별 부담이 없구요. 솔까 100~200만원짜리 명품가방이면 게임끝이죠. 하지만 남자가 부담이 많이 되죠. ㅠㅠ

 

 

 

이 지갑은 10대나 20대 여성을 위한 것 같아요. 30대나 40대가 들기에는 좀. 깜찍하고 귀엽고 캐주얼한 스타일이라 젊은 층에 참 좋은 제품같아요. 제품의 재료는 합성피혁과 금속으로 이루어져있어요. 신지가토의 아기새금장도 있구요.

 

 

 

카드나 동전, 현금, 스마트폰 하나가 들어갈 정도의 수납공간도 다양하고 말이죠. 가로 사이즈가 16.5cm, 세로사이즈가 8cm, 두께가 4cm정도 되요. 수납공간의 두께가 있다보니 갤럭시노트 시리즈도 수납이 가능하죠. 다른 색상은 라임, 네이비, 퍼플이 있는데요, 제 여자친구는 무조건 핑크!

 

 

 

여자친구에게 선물을 주었더니 무척이나 좋아해요. 손에 직접 들고 다녀도 이쁘고 스트랩을 부착해서 어깨에 매도 이쁘네요. 캐주얼한 지갑 미니백이지만 상당히 그래도 고급스럽쥬?

 

 

 

스트랩은 탈부착이 가능해요. 여자친구한테 줬더니 외출할때마다 매더라구요. 아무래도 수납공간도 넓고 스마트폰도 들어가고 여권도 들어가니까 활용도가 높아요. 단순히 디자인만 심플하고 이쁜게 아니라 기능성도 참 좋았어요.

 

 

 

저 개인적으로는 핑크색상 추천드려요. 제 여친도 좋아하는 색상이지만 10대~20대 여성들에게 아주 깜찍함을 연출할 수 있는 색상같아요. 여자친구선물로 한번쯤 해주면 좋은 지갑 미니백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