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경산에 꽤 괜찮은 중국집 하나 있어요. 경산 짬뽕 맛집 추천, 타이짬뽕이라는 곳인데요, 짬뽕도 맛있고 다른 음식도 맛있는 집이에요.

 

 

여기 특히 짬뽕이 맛있다고 해서 일부러 찾아갔어요.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중국집 가는 것 같아요. 가끔씩 짬뽕이 생각나는 그럴 때 있잖아요.

 

 

 

옛날식짬뽕전문점이라고 되어 있어요. 타이짬뽕이라는 곳이에요. 대한민국 3대짬뽕이라고 적혀있는데요, 그런지 한번 확인해보고 싶었어요.

 

 

 

의자도 있고 방석도 있고 밖에서 볼 때는 그리 크지 않아보였는데 안에 들어봐조니 실내도 넓고 좋더라고요.

 


여기 짬뽕 한 그릇이 6천원이에요. 가격이 굉장히 착한 편이에요. 기본 타이짬뽕과 삼선볶음짜장밥 주문했어요. 각자 짬뽕 한그릇씩 주문하고 짜장밥은 나눠먹었어요.

 

 

 

이게 타이짬뽕이에요. 여러가지 야채와 해산물이 들어간 기본에 아주 충실한 짬뽕이었어요.

 

 

 

면발이 특이하게 녹색인데요, 클로렐라면이라고 해요. 그래서 몸에 더 좋다고 해요. 윤기도 흐르는 것이 면발도 먹기 참 좋았어요.

 

 

 

삼선볶음짜장밥인데요, 짬뽕도 맛있었지만 이 짜장밥도 맛있더라고요. 촉촉하면서도 짜장도 신선하고요.

 

 

 

오랜만에 맛있는 짬뽕이랑 짜장밥 먹었어요. 경산 짬뽕 맛 추천, 가족들이랑 외식하기 좋은 맛집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