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경기도 안산에서 호캉스하기 딱 좋은 곳이 있어요. 여기는 한번 들어가면 나오기 싫어요. 시설도 좋고 깨끗하고 편안해요. 안산 모텔 추천 호텔헤르메스 다녀왔어요. 1박 있으면서 정말 계속 살고 싶을 정도로 시설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 안산에서 깨끗하고 호캉스하기 좋은 모텔 찾으시면 여기 추천해요.

 

 

호캉스라는 것은 말 그대로 호텔에서 바캉스를 하는 것이죠. 바캉스라는 것이 보통은 바다에서 하지만 요즘은 복잡한 곳보다는 차라리 조용한 호텔을 찾아서 밤새도록 영화도 보고 맥주도 마시고 버블바스도하는 그런 힐링 시간을 갖는 것을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안산 호캉스하기 좋은 호텔이에요. 시설 좋고 분위기 좋아요.

 

 

안산에 있는 헤르메스호텔이라는 곳이에요. 위치는 아래 지도를 보세요. 여기 주변 환경도 조용하고 좋아서 호캉스하기 아주 제격인 곳이에요. 주변에 상가도 많고 맛집, 카페들도 있어서 더 좋아요. 호텔에서 거의 지내기는 하지만 저녁 한끼는 주변 맛집에서 먹고 간식거리 사와서는 호텔에서 맥주한잔하면서 먹기에도 좋아요.

 

 

 

 

1층에 보면 다양한 간식거리들과 커피들도 있어요. 그래서 투숙객들이라면 누구나 이용하면 되요. 1층에 체크인을 하고는 객실이 있는 5층으로 올라왔어요. 건물 전체가 호텔이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더 분위기도 좋고 조용해요. 객실로 들어가는 복도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요.

 

 

 

이번에 제가 호캉스를 한 객실이에요. 여기는 호캉스를 하기 제격이에요. 안성맞춤인 객실이에요. 객실 자체의 공간도 넓고 게이밍 컴퓨터도 2대가 있어서 커플 혹은 친구 둘이 가서 호캉스하기 좋아요. 침대도 더블사이즈여서 편해요. 또한 소파와 함께 휴게실처럼 갖추어진 공간도 있어서 여기 앉아서 커피 한잔하기에도 좋았어요.

 

 

객실은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취향에 맞게 객실을 선택하면 되요. 저는 게이밍 컴퓨터가 2대 있는 방에서 1박을 했어요. 게임 좋아하시면 최적의 호캉스를 할 수 있는 곳이에요. 피씨방을 그대로 옮겨놓았다고 할까요. 밤새도록 게임해도 뭐라고할 사람도 없어요. 시설도 좋고 사양도 좋아서 만족하면서 게임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욕실도 아주 잘 되어 있어요. 깔끔하게 청소도 잘 되어 있고 정갈해요. 욕조도 있어서 좋았어요. 이런 욕조는 호캉스할 때 꼭 필요하거든요. 비데가 없는 것이 좀 아쉽기는 했어요. 저는 비데가 있어도 되고 없어도 되지만 비데가 다른 객실에는 있는지 모르겠어요. 제가 머문 여기에는 없었거든요. 그외 시설들은 나무랄데가 없었어요. 어메니티도 잘 갖추어져 있고요.

 

 

침대의 쿠션도 좋고 침구도 좋아서 꿀잠을 잤어요. 게이밍컴퓨터가 있어서 게임하기에도 좋고 대형 티비가 있어서 밤새도록 영화를 보기에도 좋아요. 호캉스하기 좋은 안산 모텔 추천 헤르메스에요. 안산에도 여러 호텔들이 있겠지만 시설 좋고 깨끗하고 가성비 좋은 호텔로 추천할 수 있는 곳이에요.

 

 

"1박 무료 숙박을 하고
솔직하게 적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