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분위기 좋고 스테이크 맛있는 칠곡 맛집 추천이에요. 역시 세상은 넓고 맛집은 많은 것 같아요. 이런 곳이 있을 줄은 또 몰랐어요. 검색하다가 찾은 맛집인데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 스테이크도 맛있고. 그래서 칠곡 맛집 중에서 스테이크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스테이크 중에서도 이런 팬스테이크가 참 맛있더라고요. 이번에 칠곡 맛집 중 에이엠이라는 곳에 가서 아주 맛있는 팬스테이크를 먹었거든요. 가니쉬도 아주 훌륭하고 스테이크 자체가 맛이 좋더라고요. 좋은 재료에다가 정성까지 곁들여진 음식이었어요.

 

 

칠곡 에이엠은 어느 정도 격조가 있는 분위기의 레스토랑이에요. 그렇다고 격식을 갖출 필요는 없고 캐주얼하게 가서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전용주차장이 있는 줄은 모르겠어요. 그냥 무료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는 조금 걸어왔거든요.

 

 

 

에이엠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에요. 파스타, 필라프 등등 다양한 음식들이 있는데요, 이번에 가서는 숙성 등심 팬 스테이크로 먹었어요. 등심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소고기 부위거든요. 거기에다가 다양한 가니쉬가 들어간 그런 팬 스테이크에요. 에이엠의 베스트 메뉴이기도 해요.

 

이런 레스토랑에는 기본적으로 식전빵이 나오죠. 올리브오일에다가 푹 찍어서 먹으면 정말 구수하고 맛있거든요. 스테이크가 나오려면 시간이 좀 걸리는데요, 그 전에 먹기 좋은 구수하고 식감도 좋은 식전빵이었어요.

 

제가 주문한 팬 스테이크에요. 등심 팬스테이크인데요. 뜨거운 팬 위에 올려져서 나와요. 그래서 씨즐링 사운드가 아주 예술이에요. 스테이크와 함께 야채, 감자튀김 등 다양한 가니쉬가 올려져 있어요. 스테이크를 찍어서 먹을 수 있는 소금과 소스도 같이 나와요.

 

일단 감자튀김부터 먹어보는데요, 케첩에다가 푹 찍어서 먹으면 아주 맛있거든요. 직접 여기서 튀김 감자튀김이어서 그런지 더 신선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대량으로 튀긴 것이 아니라 수제로 직접 튀김 감자튀김이어서 더 식감도 좋았던 것 같아요.

 

 

스테이크는 굽기 조절을 할 수 있는데요, 저는 미디엄과 웰던 사이 정도로 부탁을 했어요. 레어는 전혀 자신이 없고 미디엄도 저는 좀 그렇더라고요. 그래서 거의 웰던으로 해달라고 했거든요. 그랬더니 아주 딱 좋았어요. 육즙도 풍부하고 구수한 식감도 좋고요. 고기 자체가 맛있어서 풍미 가득한 그런 스테이크였어요.

 

칠곡 맛집 추천 중에서 스테이크 잘하는 곳으로 알려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전체적인 구성도 좋고 가격도 이 정도면 비싸지 않고요. 거기다가 분위기까지 좋은 레스토랑이거든요. 이런 곳은 데이트하기도 좋고 소개팅 하기도 좋고요. 친구들끼리 수다 떨기도 좋은 맛집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