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원에서 곱창으로 유명한 곳, 황소고집 한우곱창 다녀왔어요. 수원 영통 곱창 맛집 추천할만한 곳이에요.

 

 

여기 주차장은 따로 없는 것 같았어요. 가게 옆이나 주변 골목에 주차하고 들어갔죠. 상세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이 곳은 2016년에 방송도 나온 집이에요. 생방송 투데이 영통역맛집으로 말이죠. 방송에는 곱창+낙지 메뉴가 나온 것 같더라고요. 저희는 그냥 모듬구이로 먹었지만.

 

 

 

평일 저녁에 갔는데도 손님이 참 많더라고요. 매장은 그리 크지 않아요, 위 사진이 전부. 삼삼오오 모여서 소주랑 곱창 드시더라고요.

 

 

제가 시킨 메뉴는 1인분 18,000원 모듬구이에요. 영통곱창 추천메뉴죠. 곱창, 대창, 염통 등 모두 모은 메뉴에요.

 

 

 

일단 처음에 빈 속을 달래줄 수 있는 순두부. 달걀 하나 탁 깨서 먹으니 부드러우면서도 살짝 매콤한 것이 입맛을 돋우더라고요.

 

 

 

그리고 생간이랑 천엽인가요, 저건 서비스에요. 그리고 각종 곱창이랑 먹기 좋은 반찬이 나와요.

 

 

 

특히 저 부추무침. 곱창, 대창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참기름 듬뿍 들어가서 고소하고 감칠맛도 나고.

 

 

 

이게 바로 황소고집 한우곱창이에요. 추천메뉴인 모듬구이에요. 각종 부위가 듬뿍, 푸짐해요.

 

 

 

직접 서빙하시는 분이 잘 구워서 잘라주시거든요. 한눈에 봐도 참 푸짐하지 하죠. 위 보이는 철판위의 양이 2인분이에요. 완전 푸짐 푸짐.

 

 

 

각종 모듬 부위랑 떡사리, 감자까지. 그리고 부추무침이랑 파무침이랑 투하. 같이 익혀먹으니까 더 맛나요. 앞으로 영통곱창하면 바로 이 집이에요.

 

 

 

마지막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 이 집 볶음밥도 아주 맛나요. 둘이가서 모듬구이 2인분에 볶음밥까지. 정말 배불리 먹었어요. 수원 영통 곱창 맛집 추천드려요.

반응형